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서민금융 돌멩이

귀가 아프지 않은 마스크 : '미마 마스크' 대형출시 KF94의 기능 그대로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4. 23.
반응형

미마 마스크란

김선호 마스크로 잘 알려진 미마 마스크가 유튜브 네고 왕 촬영 당시 약속했던 대인배, 대형 마스크를 출시하면서,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식품의약품 안전처(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기까지 시간이 들었지만,  새로운 대형을 출시하며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으로 찾아왔다.

 

기존 마스크와 미마 마스크 차이

기존 KF94 마스크는 끈을 귀에 고정시켜 장시간 착용 시 귀가 아픈 단점이 있고, 미마 마스크는 이 단점을 개선한 것이 가장 큰 차이이다. 마스크를 개봉 시  귀 부분의 면을 눌러주면 뜯기게 되어 착용하면 된다. 현재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큰 차이가 없고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다. 

 

미마 마스크 가격

<미마마스크 세트 가격> 출처: 미마마스크

기존의 KF94와 가격적으로 큰 차이는 없는 것이 특징이며,  한 개당 1,300원 안팎으로 구매 가능하며, 미마 마스크 홈페이지에서 직접 하면 된다. 

사건의 중심 '네고왕2' 

출처 : 유튜브 네고왕

네고왕2에서 장연란이 미마 마스크 대표와 네고를 하면서 더욱 주목을 받게 되었다. 계약 내용은 아래와 같다.

계약내용

1. 방송일 기준 1일간 마스크 1장 당 490원 판매. 정기구매 첫회에 한해 1장 당 450원 판매 (04.24(토) 23시 59분까지)

2. 하루 500명 손소독제 랜덤 증정

3. 장연란 미마 마스크 광고 모델 1년 계약

 

코로나로 정말 힘든 시기 조금이나마 편한 마스크를 착용해 안전수칙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미마 마스크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