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서민금융 돌멩이

카카오톡 오류 : 한밤 중 카카오톡 점검과 먹통 그리고 다시 정상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5. 6.
반응형

카카오톡 오류 : 카카오톡 먹통과 카카오톡 점검 

모두 한밤중에 놀라셨죠? 저 또한 갑자기 카카오톡 오류로 인해 놀랐습니다. 다행히 현재는 정상이 되었는데 어떤 내용이었는지 확인해보시죠.

카카오톡 오류는 5월 5일 오후 10시부터 카카오톡 'PC 로그인'과 '채팅' 등이 안된다는 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으며, 현재 글을 쓰는 이 시점에도 메시지 발신과 수신이 불가능하다.

카카오톡은 10시 7분에 트위터를 통해 "현재 일부 사용자들의 카카오톡 로그인 실패와 메시지 수신이 원활하지 않아 긴급 점검 중"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오류 'soket_error=10054(오류코드 70103)'

카카오톡 오류사진

현재까지 카카오톡 오류인 'soket_error=10054(오류코드 70103)'에 대하여 공식적인 발표가 없으며 밝혀진 바는 없다. 현재는 다행히 카카오톡이 정상이 되었다.

카카오톡 복구와 정상

출처: 인스타그램

10시부터 대한민국이 2시간 가량 정지가 됐었다. 6일 새벽 12시 15분 기준 카카오톡 복구가 되어 정상이 되었다. 

소비자들은 "공짜로 카톡쓰는거라 할 말은 없다", "2시간 카톡 안된다고 대한민국이 흔들린다", "날아간 자료들도 복구해주려나" 등 반응을 보였다.

 

본 블로그에 좋은 정보에 관련 내용입니다.

 

삼쩜삼 환급 후기 : 수수료, 환급기간

삼쩜삼 환급 후기 : 수수료, 환급기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3분 만에 5만 원가량의 세금을 환급받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삼쩜삼은 개인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져 조금 더 편하게 내가 냈던 세

alone.tistory.com

 

싸이월드 부활 : '싸이월드제트(Z)' '싸이월드 관련주와 코인'

싸이월드 부활 : 싸이월드제트(Z), 싸이월드 관련주와 코인 현재 20대, 30대 그리고 40대까지도 싸이월드에 대한 추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추억 속으로 영영 사라질 뻔했으나 다시 우리 앞에 나

alone.tistory.com

 

이상으로 카카오톡 오류와 복구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