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연예계 돌멩이

이승기 이다인 : '열애설 나이 프로필' 어떻게 이다인 이승기는 만났을까?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5. 25.
반응형

이승기 이다인 : '열애설 나이 프로필' 어떻게 이다인 이승기는 만났을까?

가수 겸 배우인 이승기가 24일 오전, 5월 3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되며, 1인 기획사를 설립한다는 소식과 더불어 배우 이다인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까지 전했다. 

배우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로, 지난 2014년 웹드라마 '스무 살'로 데뷔해 '황금빛 내 인생',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이승기 이다인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아왔고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다인 프로필

본명 이주희
출생 1992년 11월 5일(28세) 서울특별시 광진구
신체 165cm, B형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학사)
가족 생부 임영규, 양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 이부 남동생 이기백

이승기 이다인 연애 기간

이승기 이다인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서를 인정했다. 

이승기 이다인 결혼설

만난지 5,6 개월 차라고 밝힌 이승기 이다인이 서로의 가족에게 인사까지 한 커플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폭되었다. 누리꾼들은 지난 3월 한 커뮤니티 게시글에 작성된 "이승기 결혼한다는 말 있더라. 견미리 둘째 딸이랑"이라는 댓글 내용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이승기는 지인 모임에 이다인을 데리고 갔으며, 이승기 역시 이다인의 가족(언니 이유비, 엄마 견미리)을 만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이승기는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투게더'를 통해 "마흔이 되기 전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다.

 이승기 이다인 디스패치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승기 이다인이 서로 알아갈 무렵, 잠시 차를 세워 은행에 들려 할머니에게 드릴 용돈을 뽑고 할머니가 계신 강원도 속초로 향했다고 한다.

출처 : 디스패치

이승기는 이다인이 할머니에게 싹싹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보였고, 이승기 또한 밝은 모습을 인사를 하며 용돈을 드렸다고 한다. 

출처 : 디스패치

추가적으로, 한 연예게 관계자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승기가 지인 모임에 이다인을 데리고 왔다"라며 "여자친구라며 소개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승기 이다인 소속사 공식입장

이승기 이다인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다인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의 연예계 관련 글입니다.

 

아모레퍼시픽 서민정 홍정환 : '합의 이혼' '보광 홍정환' '나이 학력'

아모레퍼시픽 서민정 홍정환 : 그녀의 학력 나이와 '합의 이혼' 세기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아모레퍼시픽 서민정과 홍정환 보광창업투자 투자심사 총괄이 결혼 8개월 만에 합의 이혼하

alone.tistory.com

이상으로 이승기 이다인 열애설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