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39

비트코인 2만 달러 재돌파: 비트코인 시장 폭락이유, 암호 화폐 전망 비트코인 2만 달러 재돌파: 비트코인 시장 폭락이유, 암호 화폐 전망 오늘은 비트코인 2만 달러를 돌파한 것과 비트코인 시장이 왜 폭락했으며, 암호 화폐의 전망이 어떤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개념, 시세, 김치프리미엄이란?] Bitcoin(비트코인) 이란 무엇인가? 비트코인은 2009년에 '나카모토 사토시'라는 신원불명의 프로그래머가 개발한 일종의 '사이버 머니'(cyber money)를 말한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돈(money)은 각 alone.tistory.com 비트코인 시장 폭락이유 비트코인은 18일 1만 7000달러 대까지 폭락을 했다. 기관 투자자들이 이때 저가매수를 했다. 이렇게 까지 비트코인 시장이 폭락한 이유는 당연히 연준의 공격적인 금리인상이다. 연준은 15일에.. 2022. 6. 20.
청년도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15 17 대출이란? 햇살론 신청방법 청년도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론 15 17 대출이란? 햇살론 카드 햇살론은 자영업자, 근로자, 농립어업인, 프리랜서 등 경제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자가 대상이 되며, 충족 조건으로는 연 소득 (1) 3천만원 이하 (2) 연 소득 4천5000만 원 이하이면서 신용평점이 하위20%이하가 대상입니다. 대출금리: 10.5% 이내 결정 상환방법: 3년 - 5년 매월 원금균등분활상환 대출한도: 최대 1천5백만 원 취급기관: 농협,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산림조합, 저축은행 지원대상: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4대 보험 가입근로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가능 사업자, 프리랜서 등 특징: 대면 신청 오늘 소개드리는 대출은 청년도 이용할 수 있는 햇살로 15 7대출과 햇살론 카드입니다. 그렇다면 먼저 햇살론이 무엇인지 알아보.. 2022. 6. 18.
인터넷 소액대출 쉬운곳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한 눈에 정리 오늘은 인터넷 소액대출이 쉬운곳인 카카오뱅크, 토스뱅크,케이뱅크, 농협, sbi저축은행의 소액대출조건과 그 내용을 팩트만 전달하겠다. 인터넷 소액대출 쉬운곳 자격조건, 금리, 한도 한 눈에 정리 불과 몇 년 몇 달 전만해도 대출과 같은 업무는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했지만 현재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주담대(주택담보대출)처럼 거액의 금액이 오고가는 대출의 경우 대면으로 들려서 대출을 해야하지만 금액이 적은경우는 대부분 휴대폰 인터넷을 통해 소액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현재 자격조건이나 금리 한도도 저렴하게 자주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 한번 종류와 나에게 맞는 대출을 알아보도록 하자. 인터넷은행 무서류대출 안내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카카오뱅크는 서울보증보험.. 2022. 6. 16.
2022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 IPO 종목 한 눈에 정리 영창케미칼, 에이치피에스피 청약 2022년 7월 공모주 청약 중 하나 영창케미칼 초정밀 최첨단 반도체 사업을 비롯한 주요 4가지 사업분야를 하고 있으며, 두번째 에이치피에스피 반도체 전공정 내 고압 열처리를 하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2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 IPO 종목 한 눈에 정리 오늘은 2022년 7월 공모주 청약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7월 공모주 청약이 예상되는 기업들 제대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영창케미칼 공모주 청약 영창케미칼 2022년 7월 공모주 일정의 첫 번째 공모주 주인공은 영창케미칼이다. 영창케미칼의 공모주 일정은 7월 4~5일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영창케미칼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상장을 연기하거나 철회하는 기업들이 종종 있었기에 일정 변화 없이 진행될지 지켜보아야 한다... 2022. 6. 16.
KB국민은행 전세금 안심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중도상환 및 필요서류보기 KB전세금 안심대출은 기간이 최장 25개월이고 최고 4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금액으로는 최소 5백만원 니사 최고 4억원 이하로 3가지 조건 중에서 적은 금액이 기준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KB국민은행 전세금 안심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중도상환 및 필요서류보기 KB국민은행에서는 전세자금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주택도시보증고사의 [전세보증금반환보증]과 [전세자금대출특약보증]을 가입하여 전세계약 만료시 임차보증금을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으며, 대출금 지원도 가능한 전세자금대출인 KB전세안심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KB전세안심대출 대상, 한도,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전세안심대출 대상 부동산 중개업소를 통하여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급하고 주택 임.. 2022. 6. 15.
빅히트 BTS 군대로 하이브 주식 주가 전망, 영업이익, 기업가치, 목표주가 총 정리 빅히트 BTS 군대로 하이브 주식 주가 전망, 영업이익, 기업가치, 목표주가 총 정리 BTS는 데뷔 9년 역사를 돌아보며, 14일에 단체 활동의 '잠정적 중단'을 선언했다. 하이브, BTS 군입대 붛확실성으로 인해서 목표 주가가 하향되었다. 하나금융투자가 15일 하이브의 현 기업가지에 대해서 "BTS 군입대 등 불확실성을 상당히 반영한 수준"이라고 했다. 목표주가는 43만원에 36만원으로 내려가는 것을 전망했다. 하이브(hybe)주가 왜 내려갈까? 증권가에서는 하이브의 매출 70%가 BTS활동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당연히 활동을 중지함과 동시에 메출이 줄어들 것이기 떄문이다. 하이브 BTS 군대입대 목표주가 하락 하이브의 매출 70%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목표주가가 순식간에 내려가는것은 .. 2022. 6.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