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경제 돌멩이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2. 1. 19.
반응형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오늘은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최근 LG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으로 인해서 대신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이 많이 대두가 되고 있다. 간단하게 LG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과 2월 공모주 일정에 대해서 알아본 뒤,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일정 : 종목들 한 눈에 알아보고 청약하기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일정 : 종목들 한눈에 알아보고 청약하기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일정과 상반기 예상 종목들은 아래와 같고, 현재까지 확정된 종목들은 아래 그래프와 같다.  기업명

alone.tistory.com

 

lg 에너지솔루션 상장, 공모주 청약 상장일 전망, 2차 전지

lg 에너지솔루션 상장, 공모주 청약 상장일 전망, 2차 전지 12월로 예정되어 있었던 오토앤 공모주 청약일정이 2022년 1월로 연기되면서 12월 래몽래인이 마지막 공모주 청약이 될 것 같다. 현

alone.tistory.com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1.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으로 먼저 크레온이라는 어플을 다운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하면 '크레온'어플이 뜨니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2. 대신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위해 본인의 신분증과 계좌가 필요하다. 본인 인증을 한 뒤, 인증번호를 입력한다.

3. 대신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위해 정보확인 및 신분증/계좌 인증을 한다.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마친다면 대신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이 완료된 것이다. 3분도 안 걸리는 간단한 방법이다.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위에서 만든 대신증권 비대면 계좌에 lg에너지 솔루션 최소 금액인 1,500,000원을 미리 넣어서 아래 사진과 같이 신청을 한다. 어플 내에서 주식-청약/주식관리-공모주청약을 클릭하면 된다.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kb증권과 키움증권 공모주 청약을 위한 비대면 계좌 개설을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kb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하는 방법 :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참여방법

kb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하는 방법 :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참여방법 요즘 LG에너지솔루션 KB증권 공모주 청약이 뜨거워지면서 KB증권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alone.tistory.com

 

키움증권 공모주 청약 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키움증권 공모주 청약 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오늘은 키움증권 공모주 청약 방법 중 비대면 게좌 개설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다. 참고로 미성년자는 키움증권 비대면 계

alone.tistory.com

다들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을 올바르게 숙지하고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서 공모주 청약에 성공하길 바란다. 

 

이상으로 대신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 방법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