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경제 돌멩이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방법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2. 1. 24.
반응형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방법

오늘은 한투라고 불리는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과 그전에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참가 방법에 대해 글을 쓰겠다.

2022년 또한 2021년과 같이 공모주의 열풍이 불 것이라는 기대가 크다. 아래의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및 방법을 숙지하고 아래 글을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및 청약방법 (feat.현대엔지니어링)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및 청약방법 (feat. 현대엔지니어링) 최근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청약에서 새로운 기록이 탄생하였다. 청약증거금이 114조원이 몰렸으며, 청약건수는 442만 건을

alone.tistory.com

1. 카카오뱅크에 들어가서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카카오뱅크에 접속하여 오른쪽 하단에 점 3개를 클릭한다. 쭉 스크롤을 내려보면 증권사 주식계좌가 있는데 그것을 클릭한다.

아래쪽에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가 나오며, 자세히보기를 클릭한다. 다음은 화면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클릭한다.

카카오뱅크로 가입 시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위한 비대면 계좌 개설은 물론 이벤트 방법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위한 비대면 계좌 개설 약관 동의에 모두 체크를 하고 다음을 누르고, 이때 마지막에 선택동의를 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아 연결한 카카오뱅크 계좌를 확인하고 다음을 클릭하고,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에 사용할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한다.

신분증을 준비하고 신분증을 촬영하고 촬영하고 정보를 확인하고 다음을 누른다. 그렇다면 카카오뱅크를 통한 한국투자증권 계좌개설이 완료된다. 그리고 이후에 앱스토어 또는 구글 스토어에서 한국투자증권(계좌개설 포함)을 클릭하여 다운하면 비대면 계좌 개설이 완료된다.

한국투자증권 앱 설치화면이 나오면 설치면 누르고 권한허용에 확인을 누른다.

이후에 모든 약간에 동의하고 은행 뱅크스 제휴 고객 이용 신청을 누른다. 

이후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의 과정 중 하나인 고객 이용 신청에 대해서 간단하게 등록을 하면 된다.

아래와 같은 내용에 대해서 확인을 하고 다음으로 넘기면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

마지막 한국투자인증과 등록까지 마치면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이 완료된다.

한국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참여하기 위해서 돈을 입금하고, 국내외 주식을 발행해주고, 거래를 시작하면 2만 원의 이벤트 금액을 지원해준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한국투자증권에 들어가서 공모주 청약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고 클릭하면 된다. 그 다음 해당 수량을 체크하고 확인을 누르면 된다.

그리고 이번에  있는 현대 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아래 게시물을 읽어보도록 하자.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 상장일과 청약 일정 알아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 상장일과 청약일정 알아보기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은 코스피 상장을 앞두고 10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IPO 절차를 진행했다. 현대엔지니어

alone.tistory.com

만약 다른 증권사(미래에셋, KB)에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본 블로그의 글을 참고하면 된다.

 

미래에셋 공모주 청약방법 : 공모주(IPO)란

미래에셋 공모주 청약방법 : 공모주(IPO)란 오늘은 미래에셋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그전에 앞서 공모주(IPO)란 무엇인지 가볍게 개념을 익히도록 하겠다. 공모주(IPO)란

alone.tistory.com

 

kb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하는 방법 :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참여방법

kb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하는 방법 :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참여방법 요즘 LG에너지솔루션 KB증권 공모주 청약이 뜨거워지면서 KB증권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alone.tistory.com

이상으로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방법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