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경제 돌멩이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공모주 청약 방법 한눈에 정리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2. 2. 5.
반응형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공모주 청약 방법 한눈에 정리

2022년 1월 공모주 대어인 LG에너지솔루션과 2월에는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상장 폐지 등이 있었다. 이번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에서는 한국투자증권이 꽉 잡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아래 한국투자증권 공모주청약 투자 내용을 확인하길 바란다.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방법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기 :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방법 오늘은 한투라고 불리는 한국투자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과 그전에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 및 이벤트 참가 방

alone.tistory.com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으로 4가지 종목이 있는데 지투파워를 제외하고 주간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KB증권 공모주 청약은 아래 게시물을 확인하길 바란다.

종목명 일정 주간사
지투파워 3/2~3 한국투자, KB
대명에너지 3/3~4 한국투자
보로노이 3/7~8 한국투자
유일로보틱스 3/7~8 한국투자
 

kb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하는 방법 :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참여방법

kb증권 공모주 청약하는 하는 방법 : 계좌 개설 방법과 이벤트 참여방법 요즘 LG에너지솔루션 KB증권 공모주 청약이 뜨거워지면서 KB증권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alone.tistory.com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기업

지투파워

지투파워는 전동기, 발전기 및 전기 변환 공급 제어 장치의 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투파워는 CMD기술을 기반으로 한 수배전반, 태양광발전시스템 등의 제조 및 설치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표준산업분류상 배전반 및 전기 자동제어반 제조업으로 구분된다. 1월21일 기준 장외 시장에서 삽니다 가격으로 30,000원이었다.

대명에너지

대명에너지는 건물 건설업으로, 신재생 에너지 사업의 주 발전원인 태양광과 풍력을 기반으로 사업개발부터 설계, 조달, 시공 및 운영관리까지 전 단계를 직접 수행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풍력, 태양광, ESS 등을 비록한 신재생 에너지 발전소 건설을 제공한다.

보로노이

로노이는 자연과학 및 공학 연구개발업이다. 2015년 인천 송도에 설립된 신약개발 전문 벤처기업이다. 신약 후보물질을 개발하는 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신약 후보물질을 전기임상 이전에 기술이전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유일로보틱

특수 목적용 기계 제조업으로 2011년 설립되어 산업용 로봇 및 플라스틱 사출성형에 적용되는 사출주변기기(스마트기기)의 제조와 판매 및 오토피딩 시스템과 냉각시스템 등을 통한 자동화시스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제품은 산업용 로봇과 사출주변기기(스마트기기) 및 스마트기기로 구성된 자동화시스템이다.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공모주 청약 전 꼭 확인하기

이번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에서는 주로 코스닥에 위치한 기업이 많다. 그렇기 떄문에 무조건 따상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해당 기업이 어떤 기업이면 영업이익과 어떤 미래 성장성을 가지고 있는지 잘 확인하고 공모주 청약을 실시하길 바란다.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은 아래 참고를 바란다.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및 청약방법 (feat.현대엔지니어링)

2022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및 청약방법 (feat. 현대엔지니어링) 최근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청약에서 새로운 기록이 탄생하였다. 청약증거금이 114조원이 몰렸으며, 청약건수는 442만 건을

alone.tistory.com

 

이상으로 2022년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공모주 청약 방법 한눈에 정리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