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서민금융 돌멩이

스마트초이스 : 선택약정 25% 할인제도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5. 18.
반응형

스마트초이스 : 선택약정 25% 할인제도

스마트초이스가 무엇인가? 나는 받을 수 있는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와 함께 휴대폰 선택약정할인(25% 할인)에 대한 홍보와 안내를 강화하기로 했다.

스마트초이스(선택약정 할인)이란?

스마트초이스란  '똑똑한 선택'이라는 뜻으로, 단말기 구입 시 지원금을 받지 않은 사용자가 가입할 수 있는 정부의 정책으로 매월 휴대폰 요금의 25%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중고폰·자급제폰 이용자나 기존 약정이 만료된 이용자도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시 2년 외에 1년 약정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대상자이나 아직 가입을 하지 않은 이용자가 약 1천200만명이라고 한다.

스마트초이스(선택약정) 방법

어플 스마트초이스를 다운로드한다.

 

<스마트초이스 신청방법>

 

스마트초이스 가입 제한

현재 스마트초이스를 이용 중인 사람과 공시지원금을 받고 가입한 가입자의 경우 스마트초이스 가입이 불가능하다. 

모두 확인해보시고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얼른 스마트초이스(선택약정)가입하세요.

본 블로그의 정책 관련 글을 첨부하겠습니다.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 : 자격요건 지급일 지급액에 대해 알아보자

2021년 근로장려금 신청 : 자격요건 그리고 지급일에 대해 알아보자 근로장려금 제도 소득과 재산이 일정한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해 일하는 만큼

alone.tistory.com

 

삼쩜삼 환급 후기 : 수수료, 환급기간

삼쩜삼 환급 후기 : 수수료, 환급기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3분 만에 5만 원가량의 세금을 환급받은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삼쩜삼은 개인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져 조금 더 편하게 내가 냈던 세

alone.tistory.com

이상으로 스마트초이스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