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연예계 돌멩이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넷플릭스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6. 2.
반응형

이 구역의 미친 X 드라마 : 등장인물 몇 부작 넷플릭스

이 구역의 미친 X 드라마는 카카오TV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표지>

'이 구역 미친X'라는 독특한 제목에 감독은 "우리는 요즘 이웃에 누가 사는지 모르지 않나. 그런 걸 보면 정산이 아닌 것 같다. 공중도덕이 없어 보이는 사람을 봐도 미친 사람 아니냐고 하지만 결국 우리와 같은 사람일 때도 있다"라며 우리가 미쳤다고 할 자격이 있는 건가라는 의문으로 드라마를 하게 됐다 밝혔다.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 등장인물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등장인물은 정우, 오연서 외에도 백지원, 이혜은, 이연두, 이수현(악동뮤지션) 안우연 등이 모두 '미친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등장인물 특징

노휘오(정우) : 버스에서 개인 사정을 떠드는 사람. 세상에 화나지만 겨우겨우 단전에 힘을 모아 분을 삼킨다. 그는 신경정신과를 다니며, 분노조절장애 때문에 결혼식을 코 앞에 두고 파혼을 당한 뒤에 현재는 상담치료를 받고 있다.

이민경(오연서) : 노휘오와 같은 병원, 같은 선생님께 상담을 받는다. 길거리 끝판왕 "도를 아십니까?" 분들도 이러한 민경의 모습에 기겁할 정도이다. 는 분노유발자로 노휘오(정우)가 자신을 스토킹 한다고 생각하면서 사건이 발생한다.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댓글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편성

 

그리고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등장하며 관심을 보였다.

 

본 블로그의 드라마 관련 포스팅입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 1회 등장인물 넷플릭스 재방송 몇부작 인물관계도

간 떨어지는 동거  : 1회 등장인물 넷플릭스 재방송  몇부작 인물관계도 간 떨어지는 동거의 원작은 네이버 웹툰이 원작이다.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편성 : tvN 2021.05.26~ 수, 목 오후 10:3

alone.tistory.com

 

 

마인 드라마 : 1회 등장인물 인물관계 그리고 '재방송' '한수혁'

마인 드라마인 드라마 : 등장인물 인물관계 그리고 '재방송' '한수혁' 마인이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이다. 미스터리한 사건 발생과 화

alone.tistory.com

이상으로 이구역의 미친X 드라마 :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넷플릭스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