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연예계 돌멩이

마인 드라마 : 1회 등장인물 인물관계 그리고 '재방송' '한수혁'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5. 9.
반응형

마인 드라마인 드라마 : 등장인물 인물관계 그리고 '재방송' '한수혁'

<드라마 마인>

마인이란?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 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이다. 미스터리한 사건 발생과 화려하고 찬란하기만 할 것 같은 상류층의 지옥 같은 이야기가 전개된다. 

마인 1회

마인 1회는 김서형 그리고 이보영이 이끌어간다. 톱배우 출신으로 알려진 효원가의 둘째 며느리인 서희수(이보영) 그리고 태어날 때부터 재벌이었던 첫째 며느리인 정서현 두 사람의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특 상류층 생활을 배경으로 했다.

평온한 효원그룹에 낯선 두 여자가 들어온다. 희수가 뽑은 유연은 카덴차로, 서현이 뽑은 자경은 루바토로 각각 향한다. 한편 만찬에서 한회장은 효원그룹 대표의 비리 소식을 전해듣고 쓰러지고 효원가에서는 차기 대표 선임을 논하는 내용으로 마인 1회가 전개된다.

마인 드라마는 몇부작일까?

마인 드라마의 편성은 tvn에서 토요일 일요일 오후 09:00에 시작한다.

총 16부작으로 연출은 이나정과 김서형이며, 극본은 백미경이다. 

<마인 드라마 포스터> 출처: tvN

여유롭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던 두 여자에게 낯선 여자가 찾아온다. 그 이후, 나의 것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하나씩 무너져간다. 어떤 것을 지키고, 누구의 손을 잡을 것인가. 무엇이 진짜고 무엇이 가짜인가.

자신을 보호한다고 믿었던 것들이 자신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자신의 정체성과 가치를 지켜나가기 위해 명예롭게 전진한다. 나의 것이라 믿었던 것들에서 용감하게 벗어나 진짜 나를 찾아나가는 여성들의 이야기

마인 등장인물

<마인 이보영 서희수 역>
<마인 김서형 정서현 역> 
<마인 이현욱 한지용 역>
<마인 옥자연 강자경 역>

마인 등장인물 한수혁

한수혁 역으로 나온 '차학연'은 빅스에서 '엔'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재벌 3세로 드라마 마인에 나온다. 어린 나이에 가슴 아픈 이별을 경험한 후, 너무 빨리 어른이 되고, 부족한 것 하나 없는 왕국 같은 곳에서 살지만, 세상 일에는 무심한 인물로 표현된다. 

마인 인물관계도

마인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다.

마인 재방송

마인 재방송 정보는 아래와 같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는 정보가 있었지만 아직까지는 그럴 수 없는 상황이다. 현재tvN 또는 TV 재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마인 다시보기> 출처 : 네이버

마인 2회 내용

출처 : tvN

희수와 지용의 행복한 모습을 지켜보는 자경. 하준에게 자경이 굿나잇 인사하는 모습에 희수는 기분이 이상해진다. 효원가에서는 진희의 크림빵 갑질 사건이 일파만파 커지고, 이 사건을 해결하라는 순혜의 말에 희수는 곤란해진다. 불면증을 앓는 수혁과 유연은 방을 바꿔 자보는데..

 

본 블로그의 드라마 관련 글입니다.

 

모범택시 재방송 : 화제의 모범택시 드라마 몇부작? '이나은' '시청률'

모범택시 재방송 : 화제의 중심 드라마 모범택시 '이나은' '시청률'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

alone.tistory.com

 

오월의 청춘 등장인물 : 1회 줄거리, 시청률 그리고 인물관계도

오월의 청춘 등장인물 : 1화와 인물관계도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와 명희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로 12

alone.tistory.com

 

마인 드라마 : 등장인물 인물관계 그리고 '재방송' '한수혁'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