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경제 돌멩이

메타버스 관련 코인 : 샌드박스 코인 시세, 전망, 호재와 알파 시즌 테스트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12. 10.
반응형

메타버스 관련 코인 샌드박스 코인 시세, 전망, 호재와 알파 시즌 테스트

샌드박스 코인 시세와 전망을 설명하기 앞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메이저 2대장은 조정세에 들어간 뒤로 여전히 횡보하고 있다. 그래서 현재 NFT, P2E 관련 코인으로 디센트럴랜드(MANA), 위믹스(WEMIX), 왁스(WAX), 샌드박스(SAND) 등의 코인이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것은 샌드박스(SAND)코인 이라고 할 수 있다.

샌드박스 코인 시세 ( 12월 10일 기준)

샌드박스 코인 시세는 현재 기준 6485원에 거래되고 있다. 그렇다면 샌드박스 코인은 무엇을 하는 코인인가?

 

샌드박스 코인이란?

샌드박스(SAND)코인은 메타버스 플랫폼에 기반한 가상부동산&게임 관련 코인이다. 유저들은 더 샌드박스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그곳에서 통용되는  토지부터 각정 물품까지 다양한 재화를 거래하고 팔 수 있는데, 그곳에서 통용되는 재화가 바로 샌드박스 코인이다. 그렇기 때문에 샌드박스 코인 전망은 유망하며 향후 미래 메타버스가 성장하면 샌드박스 코인은 호재라고 할 수 있다.

샌드박스 코인 전망과 호재

현재 샌드박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몇가지 이야기하 드릴 점이 있다면 기업들 관련 투자이다. 

1. 소프트 뱅크 투자 

샌드박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눈을 기울이게 해준 이유 중 하나가 소프트뱅크 비전펀드의 투자 유치이다. 모두가 알듯이 투자의 대가인 손정의가 비전펀드를 통해 샌드박스에 약 1,100억 규모의 투자를 진행했으며 뿐만 아니라 LG테크놀로지 벤처스, 컴투스, 갤럭시인터렉티브 등 다양한 국내외 기업들 또한 샌드박스 코인에 투자를 유치하는 것을 보아 전망이 꽤나 좋은 편이다.

2. 샌드박스 코인 알파시즌 테스트

샌드박스 코인 알파시즌 테스트는 베타 테스트의 일종으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의 문제점, 콘셉트, 시장성을 검증하기 위해 가장 처음으로 진행하는 테스트라고 보면 된다. 즉, 이 테스트 결과에 따라 샌드박스 코인의 앞으로이 시세나 전망이 결정 된다고 생각하면된다. 만약 성공적으로 판단이 된다면 샌드박스 코인 시세와 전망은 올라가고 호재임에 틀림없을 것이다.

 

샌드박스 코인 마지막 확인하기

 

요즘 불확실한 경제 상황에서 코인매매는 조금 성급히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하다. 메타버스 관련 코인이라고 알려진 샌드박스 코인 또한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저점에 들어갈 수 있다면 들어갔다가 장기적보다는 단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메타버스 관련 뉴스와 샌드박스 

 

메타버스관련 코인 샌드박스 코인 시세, 전망, 호재와 알파 시즌 테스트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