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연예계 돌멩이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 '논란내용과 대타', '실화탐사대 손해배상 청구'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4. 26.
반응형

강철부대 박수민하차 

<강철부대 박수민>

강철부대 박수민은 '박중사'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이다. 특전부사관 176기 중사로 전역을 했으며, 채널A에서 방영 중인 '강철부대' 육군 특전부대인 707부 대원으로 출연했다.  첫 만남 장면에서 자신보다 훨씬 선임인 박군에게 장난스러운 요청하는 장면과 이후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로 시청자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출처 : 강철부대

 

성관련 논란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논란에는 성관련 논란이 가장 컸다. 과거 박수민의 전 애인이 실화탐사대 제작진에게 박수민에 대해 폭로했다. 제보자는 "TV'를 우연히 틀었는데 어디서 낯익은 목소리가 들렸는데 잘못 봤나 해서 다시 봤다"며 "그때 기억이 돌아와서 손발이 떨렸다"라고 말했다. 훗날 서로 연인이 되고 성적인 발언들과 지나친 부탁들을 하며,  모욕적인 행위를 했다고 전 애인이 진술했다.

출처 : 실화탐사대

 

학교폭력 논란

실화탐사대 제작진의 본격적인 취재가 시작되면서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를 아는 다양한 사람들의 제보가 쏟아졌다.  그중 학창 시절 동찰들의 폭로도 이어졌다. 

"학교에 자페를 가진 친구가 있었는데 부모 욕을 하고 때렸고, 약한 친구들에게 가혹하게 대하였다"며 진술했다. 이후 직접 인터뷰를 시도했지만 "그 시절은 떠올리기도 싫다"며 거절하며 마무리되었다.

출처 : 실화탐사대

 

인스타 논란과 대타

논란의 중심에 서있는 강철부대 박수민은 하차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방망이 사진을 올리며 "미친개에겐 몽둥이가 약이다"며 "2021년 4월 26일 모든 진실을 유튜브 영상을 통해 밝혀 드리겠다"는 글을 올렸다.

출처 : 박수민 인스타그램

SKY 채널A 예능 '강철부대'에서 제작진은 13일 "출연자 박수민이 개인적인 문제를 이유로 더 이상 출연하지 않는다. 이후 촬영은 다른 예비역 대원을 투입해 진행한다"라고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에 대한 공식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박수민 측 "실화탐사대 손해배상 청구"

강철부대 박수민 측은 "'실화 탐사대'의 보도는 허위 및 왜곡된 사실과 악의적인 편집으로 구성"이라며 "검증된 사실이 아닌 제보를 토대로 프로그램을 기획한 지상파로서 방송사 더 주의를 기울였어야 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어설프게 모자이크 처리한 박수민 씨의 출연 장면을 삽입해, 방송을 본 누구라도 그 대상이 누구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신상을 공개했다"

 

주관적인 나의 생각

제 3자의 말을 듣고 무조건 당사자를 욕하는 것은 옳지 않은 것 같다.  전 여자친구 또한 박수민이 와이프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연애를 한 것도 사실이긴하다. 아직까지 당사자의 직접적인 말을 들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히 들어보고 생각을 정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만약 현재 논란들이 정말 사실로 밝혀진다면 많은 질타와 비난은 피할 수 없을 것이다.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를 보고 느낀 점으로는 평소 행실을 정말 잘하며 적을 만들지 말아야겠다 생각이 들었다.

 

오늘 4월 26일 박수민의 인스타 내용이 사실이라면 모든 진실이 밝혀지는 날입니다.. 이후 추가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강철부대 박수민 하차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