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멩이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 '툴젠, 케이티비네트워크, 래몽래인, 오토앤 공모주 청약'

by 굴러가는 돌멩이 2021. 12. 4.
반응형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 '툴젠, 케이티비네트워크, 래몽래인, 오토 앤 공모주 청약'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글을 쓰네요. 나태해진 저에게 다시 한번 힘을 주려고 합니다.

2021년 12월에는 4가지 정도의 공모주가 있습니다. 바로 툴젠, 케이티비네트워크, 래몽래인, 오토앤 공모주 청약입니다. 

공모주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툴젠, 케이티비네트워크, 래몽래인, 오토앤 공모주 청약 일정

12월에 예정되어 있었던 공모주 청약 종목들이 하나 둘씩 공모주 청약 일정을 연기하면서 네 개 종목으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각 회사들이 무엇을 하는지 알아보자.

툴젠 공모주 청약

툴젠 공모주는 은 1999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유전자 교정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특히 유전자가위 관련 기술 보유하고 있으며 전망은 좋지만 여전히 적자인 상황이지만 다양한 생명과학 관련 산업 분야에서 유전자 교정 기술의 사업화를 수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케이티비 네트워크 공모주 청약

 

케이티비 네트워크 공모주는 투자금융을 제공하는 벤처캐피탈 기업으로 현시점으로 돈을 엄청 잘 벌고 있는 회사이다. 즉, 중소기업이나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자 금융을 제공하는 것으로 창업 초기 기업투자 및 사모집합투자기구 결성 및 운영을 주력 사력으로 영위하고 있다. 모기업은 KTB 투자증권으로 상장 이야기가 나오는 토스에도 투자 중이다.

 

래몽레인 공모주 청약 

래몽레인 공모주는 예능, 드라마 등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이다. 엔터주 분위기가 좋아서 상장하는 것으로 보이며, 전변보다 이익은 주춤하지만 수익은 여전히 적당하다. 위지윅 스튜디오가 래몽래인의 대주주라는 것이 이슈이다.

 

오토앤 공모주 청약

오토앤은 현대자동차 사내벤처로 설립된 기업으로 자동차 관련 용품/서비스 제공을 주사업으로 한다. 기존에 적자였으나 전년부터 흑자로 전환했다.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은 다음과 같다. 1주차는 툴젠, 2주 차는 케이티비네트워크, 래몽레인이며 3주 차는 오토앤 하나이다. 숫자가 많지 않아서 기억은 잘하겠지만 어떠한 공모주가 더욱 괜찮은지 생각하면 공모주 청약을 하자

다들 2021년 12월 공모주 청약 대박나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1년 12월 공모주 일정 '툴젠, 케이티비네트워크, 래몽래인, 오토앤 공모주 청약'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